HOME 공지/이벤트 공지사항
하이런처 각종오류 대처법
스카이
2022/11/15 2806
안녕하세요. 스카이아이피입니다.



하이런처 정상 로그인후 피시방혜택 미적용되는 경우나


하이런처 로그인 안될시 아래 방법 체크해주세요.





1. 네트워크 장치드라이버 제거후 로그인(TAP-WIindows Adapter)


- 하이런처 우측에 고객지원 클릭


- 네트워크 장치제거 클릭


- 하이런처 로그인후 게임실행





2. 하마치 설치되어 있으면 하마치 네트워크 드라이버 삭제 (Hamachi)


   (랜카드 드라이버가 아닌 각종 VPN프로그램 설치되어 있으면 VPN 네트워크 드라이버 삭제)



- 제어판\모든 제어판 항목\네트워크 연결설정


- 하마치 드라이버 속성- 구성- 드라이버 - 디바이스제거 

  (VPN 드라이버속성 - 구성- 드라이버 - 디바이스제거)




3. 장치관리자



- 장치관리자 메뉴 -보기 - 숨겨진장치표시


-  TAP Adapter 드라이버 삭제